마블 제시카존스 한글자막 시즌1 전에피소드 업데이트

마블 제시카존스 한글자막이 시즌1  전에피소드에 대해서 넷플릭스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전 넷플릭스 제작 드라마인 마블의 데어데블의 경우엔 한글자막이 업데이트 되어서 혹 제시카 존스도 그렇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추측하면서 일단 영문자막으로 보고 있었지만, 제시카 존스가 공개된지 3일 만인 한국시간 11월 23일 새벽 6시 경에 넷플릭스에서도 자막 부분에서 한국어 선택이 가능하고, 선택시 제대로 자막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미지 420

현재 유저제작 한글자막이 에피소드1에 대해서만 존재하고 해당 자막도 아직 검수가 덜 끝난 상태인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전 에피소드에 대해서 넷플릭스의 공식 한글자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상당히 서프라이징한 뉴스입니다.^^

넷플릭스는 월 9불 정도의 매우 저렴한 시청료로 최대 4명까지 동시접속이 가능하여 미국에서 매우 인기있는 영상 VOD 서비스이며 한국에서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넷플릭스가 아직 한국 진출 전(2016년 초 경에 들어올 것으로 예상되며 덕분에 메뉴등은 이미 한글지원)이므로 미국 IP로 우회해서 접속
우회방법은 크롬의 젠메이트 플러그인을 이용하거나, 좀 더 고화질로 보고 싶다면 스마티DNS의  DNS 주소를 이용 

넷플릭스는 가입시 1달 무료 플랜(카드 등록은 필요)을 제공하므로 가입하면 월 사용료가 결제되지만, 첫 1달은 즉시 결제가 자동취소 되므로 한달은 무제한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첫달분 이용료는 3:35분에 승인 후 동일시각인 3:35분에 바로 취소가 이루어져요.
ht1230
IP만 우회하면 한국 카드도 잘 받아요. 대신 우편번호만 미국 우편번호 아무거나(90007 등) 입력하시면 됩니다.

          스마티DNS 역시 14일 무료 플랜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고화질로 즐기시고 싶다면 2주차까지는 넷플릭스와 스마티DNS 무료플랜을 이용, 이후에는 크롬 젠메이트 플러그인으로 나머지 14일을 넷플릭스 이용.

넷플릭스나 스마티DNS는 월 이용료가 상당히 저렴하므로 무료이용기간이 끝난 후에는 유료로 사용하여도 가성비는 뛰어납니다.

이미지 414
닥터후, 그리고 최근엔 브로드처치 내지 그레이스포인트로 유명한 데이비드 테넌트가 퍼플맨인 킬그레이브로 등장하는데 다행히 원작처럼 보라색 피부로 등장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대신 슈트만 보라색.

테넌트의 경우 성공한 덕후의 전형이라서(심지어 부인도 미인임은 물론이고 자신이 어릴 적 그렇게 동경했던 올드 시즌 닥터의 실제 딸) 이번 마블 드라마에 메인빌런으로 캐스팅 된 것은 테넌트 팬들에게 상당히 의미가 있었거든요. 멀쩡한 얼굴로 나와서 다행입니다.(가오갤의 전례가 있기에 상당히 우려되었던 부분이예요)

 이미지 358

개인적으로  요즘 넷플릭스에서 보고 있는 것은 제시카 존스와 데이비드 테넌트가 나레이션을 맡은 다큐멘터리 한편 정도예요^^

This entry was posted in 미분류. Bookmark the permalink.

7 Responses to 마블 제시카존스 한글자막 시즌1 전에피소드 업데이트

  1. Pingback:제시카 존스 넷플릭스 한글자막 안나오는 문제 | 호러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