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리스트 시즌6 에피소드 10화 크립토뱅커 한줄요약

블랙리스트 시즌6 에피소드 10화. 예고편만 보면 레딩턴이 또 말도 안되지만 말이 되는 방법을 써서 철창에서 빠져나오는 것으로 나오기 때문에, 정말 그런 줄 알았지만, 실제로는 정말 놀랍게도 리즈가 레딩턴을 방문하러 오는 바람에 단 몇 초 차이로 탈옥에 실패하고 맙니다.

그러고 보니 예고편에서 실제로 명확하게 감옥 울타리를 나오는 장면을 보여주지는 않았기는 한대, 오랜만에 방영을 기다리고 예고편도 챙겨 보는 것도 오랜만이었던지라 예고편에 떡하니 또 한번 낚인 것 같습니다. 미드라고 해서 예고편이 정직하진 않군요.

이번화 레딩턴은 표정이 정말 당황한 것이 역력했습니다.
블랙리스트에선 보기 힘든 레딩턴의 표정이죠.

그래도 작가진이 리즈에게 “미리 알려줬다면 교도소 찾아가서 당신 계획을 망치진 않았을 거예요” 라는 대사를 준 건 정말 다행. 그 대사라도 안했으면 또 다시 무개념 리즈의 악몽이 떠오를 뻔 했거든요.

그 와중에 해당 대사를 씹고 그냥 묵묵히 또 자신이 해야 할 말을 하는 레딩턴은 참….

아무튼 이번 에피소드 10화는 한마디로 요약하면 레딩턴 X됐어요. 이보다 더 딱 맞는 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런 요약이 어울리는 미드 에피소드도 참 오랜만이네요.

그래도 이번엔 킹메이커 때랑은 달리 다행히도 FBI에서 크립토뱅커를 “생포”했기 때문에, 일말의 희망은 있어서 웃으면서 저 한줄 평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만, 크립토뱅커가 또 레딩턴이 원하는 정보에 모르쇠를 일관하고 있기 때문에(아마도 정말로 모르는 것 같습니다.) 또 다시 다음 화를 기다릴 수 밖에 없겠습니다.

어쨌든 11화는 절대로 예고편을 보면 안되겠군요. 에피소드 11화의 미국 방영일은 15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미분류 and tagged , , . Bookmark the permalink.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